다양한 리뷰해봄

컴알못도 구입하기 편리한 코잇컴!

봄의아이 2022. 8. 18. 01:42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요즘 이래저래 할일도 많고 신경쓸게 많다보니까
포스팅을 미루게 됐지 뭐에요...ㅠㅠ
죄송해요!!
그래도 조금씩 짬 날때마다 이렇게 와서
글을 조금씩 적어보려고해요!!
자주는 못 와도 항상 이웃님들 스토리 보고있으니까
큰 걱정은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ㅎㅎ

오늘은 이전에도 포스팅했었던
코잇컴을 추가 리뷰하려고해요!!
왜냐하면 한대 더 구입했거든요~




이전에 구입하고 너무 만족스러웠어서
한대 더 구입해 꿈에 그리던 집PC방을 만들었죠 ㅎㅎ
많은 남성분들의 꿈이라고도 할 수 있는거잖아요~
저는 이제 간식트레이만 마련하면 준비 끝이네요 ㅋㅋㅋ

LED가 너무이쁘죠!?!
저는 이전에도 그렇고 지금도 컴알못이라서
고민이었는데 코잇컴은 알아서
척척해주니까 좋더라고요!
조립식컴퓨터가 싸다고는 하지만
뭐가 뭔지 모르면 소용이 없잖아요...

그래서 조립까지도 해주는 곳을 알아보다가
코잇컴을 알게됐고 직접 이용해보니까 너무 좋았어요


이렇게 위에도 구멍이 나있어서
환기가 잘되니까 컴퓨터 내부에
먼지가 덜 쌓이더라고요.
아무래도 먼지가 많이쌓이면
영향을 주게되니까 이점이 제일 만족스러웠죠

그리고 무엇보다

롤은 물론이고 에이펙스, 배틀그라운드 등등
고용량에 자주 플레이하는 게임도
그래픽이 깨지거나 버벅거리는거 없이
부드럽게 플레이가 가능했어요

모니터도 큰걸로 사서 TV가 있지만
가끔 컴퓨터로 보는 재미도 있고요 ㅎㅎ


그래서 이번에 구입하는김에 이웃님들께도
다시 추천해드리고, 누나 컴퓨터도 바꿔줄라고요~

조립식 컴퓨터 구입할때는
#코잇컴 #코잇컴후기 #컴퓨터조립
#조립PC #배틀그라운드 #리그오브레전드
#컴알못 #컴퓨터구입 #집PC방 #코잇컴짱

반응형

'다양한 리뷰해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의정부 미용실 '헤어샵루카' 리뷰해봄.  (4) 2024.07.24
K패스 리뷰해봄.  (2) 2024.05.31
컴퓨터 본체 리뷰  (4) 2022.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