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리뷰해봄

컴퓨터 본체 리뷰

봄의아이 2022. 1. 14. 17: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양한 제품 리뷰해봄의 첫번째 리뷰!

바로 컴퓨터 본체 리뷰입니다.

구매처는 ' 코잇컴' 입니다.

저는 의외로 컴퓨터에 대해서 무지해서 컴퓨터를 사려고 했는데 너무 막막하더라고요.

그렇다고 직접가서 사자고 하니 괜히 불안해서 주변 지인들에게 물어보았지만 말이 다 달라서 일주일넘게 고민하다가 우연히 알게된 코잇컴!!

조립PC가 저렴하다는 점은 지인에게 들어서 조립PC를 찾아보던 저에게 한줄기 빛과 같은 구매처였습니다!

 

배송된 본체 상자

그렇게 짧은 기다림 끝에 드디어 도착한 본체입니다!

걱정 반 기대 반 상자를 열었을 때 이렇게 본체에 들어간 부속품들의 상자들도 같이 보내주시고 그 외에도 필요한 용품들이 같이 들어있어서 친철한 느낌을 받았어요!

(사실 상자 보자마자 내가 조립하는건가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다 조립이 된 상태였습니다 하핫)

 

상자에서 꺼낸 본체

꺼내자마자 너무 신났어요!

코잇컴에서 사진으로 봤던것 보다 훨씬 이쁘더라고요!!

옆에 주의사항으로 에어캡을 빼고 사용하라고 적혀있더라고요 ㅋㅋㅋㅋ

그냥 사용했던 분들이 있었던건가 하면서 옆면을 열어서 다 빼주니까

본체 내부

짠! 너무 깔끔하죠?

조립을 너무 잘해주셨어요 ㅠㅠ

제 지인이 조립PC살때 다른 곳은 조립 잘 안되있어서 무너지거나 살짝만 건들여도 빠졌다고해서 걱정했는데 완전 짱짱하고 잘 되어있더라고요!

컴퓨터에 대해서 잘 몰라서 뭐가 뭔지는 모르지만 너무 좋았어요!

포장도 파손되지 않도록 에어캡도 엄청 많이 넣어주시고 신경쓰시는게 너무 티가 나서 더 좋았던것 같네요!

본체 전면

아직 모니터랑 다른 용품들은 오지 않아서 켜보지는 않았지만 이렇게 있으니 너무 귀엽기도하고 이쁘기도 하네요

전원을 켜면 저 전면에 LED가 들어온다고 해요!

벌써 기대가 됩니다!!

저처럼 컴알못들을 위해서 사용 메뉴얼도 있고, 사은품도 많이 주더라고요!

저는 마우스와 장패드를 사은품으로 받았습니다!

 

혹시라도 지금 컴퓨터를 사야겠다는 계획을 새우시는 분들이 있으시면 '코잇컴' 한번 방문 추천드립니다!

리뷰작성이 처음이라서 뭔가 두서없었을 테지만 처음하는 리뷰인만큼 여러제품들을 리뷰해보면서 스토리에 올려보겠습니다!!

더욱 자세한 리뷰는 이후에 모든 용품이 배송오면 차차 스토리에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리뷰해봄은 '코잇컴'의 컴퓨터 본체 리뷰해봄!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