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해봄/개봉예정작 모아봄

24년 10월 개봉예정 영화 모아봄.

봄의아이 2024. 9. 27. 14:03
728x90
반응형

리뷰해봄, 봄의아이입니다.
추석 잘 보내셨나요?
추석까지 이어진 폭염으로
너무 힘들었었는데 이제
가을 다운 선선함이 왔네요!

10월 개봉 예정작들을 찾다보니
이제 2024년도 얼마 안남았다는
사실에 새삼 놀랐네요...ㅎㅎ

그와 동시에 개봉작들 리스트를 보며
한번 더 놀랬습니다!

10월에는 대작들은 물론,
기대해볼만한 한국영화도 있으니
같이 한번 보실까요?


조커 : 폴리 아 되 포스터 ❘ 출처 : 네이버 영화


조커 : 폴리 아 되 | 10월 1일 개봉

온 세상이 바로 무대

호아킨 피닉스의 조커가 다시 돌아옵니다!!
2019년을 뜨겁게 달군 영화 '조커'의
후속작인 '조커 : 폴리 아 되' 입니다.
여기서 부제인 '폴리 아 되'는 프랑스어로,
'둘의 광기'라는 뜻 이라고 하네요!

포스터만 봐도 느껴지는 둘의 광기를
잘 표현한 부제이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과연, 이번에는 어떤 광기를 보여줄까요?


대도시의 사랑법 포스터 ❘ 출처 : 네이버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 | 10월 1일 개봉

사랑은 노터치,
우정은 포에버
순도 100% 찐사친 리얼 라이프!

동명의 연작소설 중 한편인
'재희'를 원작으로 하는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

김고은 배우님, 노상현 배우님의
주연인 이 영화는 동명의 드라마도
개봉예정이기 때문에 해당 에피소드를
비교하는 재미가 있을거 같더라고요!
 

드라마 '대도시의 사랑법' 포스터 ❘ 출처 : 나무위키


드라마 '대도시의 사랑법'은
소설에서의 4편 모두를
8부작으로 만들었다고 하니
영화 '대도시의 사랑법' 관람 후,
10월 21일 티빙에서
관람해보시면 어떨까요?


보통의 가족 포스터 ❘ 출처 : 네이버 영화


보통의 가족 | 10월 9일 개봉

신념을 지킬 것인가
본능을 따를 것인가

아이들의 범죄로부터 시작된 파국.

신념을 지킬 것인가 아니면
본능에 굴복할 것인가를 두고
벌어지는 예측 불가 스릴러.

설경구 배우님, 김희애 배우님,
장동건 배우님, 수현 배우님 등
연기력이 입증된 배우분들의
조화가 기대되는 영화이죠.

과연 이들은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요?


스마일2 포스터 ❘ 출처 : 네이버 영화


스마일2 | 10월 16일 개봉

이번엔 너도 같이 웃게 될 거야

섬뜩한 미소의 공포를 선사했던
영화 '스마일'이 돌아옵니다.

전 작에서는 전염처럼 퍼져가는
저주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며
마지막에는 정체불명의 존재를
보여주며 끝이 났었는데요.

과연, 영화 '스마일2'에서는
그 정체불명의 존재와
저주의 시작은 어디이고,
누구일지에 대한 이야기가
나올 것인지 너무 궁금하네요!

과연 이 섬뜩한 저주를 끝낼 수 있을까요?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포스터 ❘ 출처 : 네이버 영화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 10월 17일 개봉

목숨 걸 자신 없다면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슬의생의 김대명 배우님,
응팔의 쓸애기, 정우 배우님의 신박한
콤비가 기대되는 영화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2019년 개봉 예정이었지만,
코로나 19로 인해 연기된 많은 영화 중에
하나 였던 영화로, 늦게 개봉하는 만큼
재미있는 영화였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두 배우님의 케미,
극장에서 확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베놈 : 라스트 댄스 포스터 ❘ 출처 : 네이버 영화


베놈 : 라스트 댄스 | 10월 25일 개봉

죽음이 둘을 갈라놓을 때 까지

환상? 아니 환장의 케미를 보여주는
에디(톰하디 배우님)와 베놈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베놈'.

저는 개인적으로
소니 스파이더맨 유니버스에서
이거 진짜 재밌다 하며 봤던게
'베놈' 시리즈 뿐이였기 때문에
('베놈', '베놈 : 렛 데어 비 카니지')
기대는 되긴 하지만 사실
걱정 한스푼이 들어가는건
어쩔 수 없는거 같네요 ㅎㅎ

베놈 시리즈의 피날레인
영화 '베놈 : 라스트 댄스'!

그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자, 이렇게 24년 10월 개봉 예정작을
알아보았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영화 '조커 : 폴 리 아되'와
'베놈 : 라스트 댄스'가 제일 기대되네요!
 

'조커 : 폴 리 아되'와 '베놈 : 라스트 댄스' 포스터 출처 : 네이버 영화 / 나무위키


두 영화 모두 전 작들을 너무 재미있게
보기도 했고,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기대하시는 작품들이기도
하기에 10월의 기대작으로 꼽고 싶습니다 ㅎㅎ

10월 개봉 예정 영화로는 이외에도
 

아마존 활명수 포스터 ❘ 출처 : 네이버 영화


다시 돌아온 웃음 사냥 콤비! 아마존 활명수,
 

'노트북'과 '우나기' 포스터 출처 : 네이버 영화


재개봉하는 영화 노트북과 우나기,
 

'악이 도사리고 있을 때', '레드 룸스', '롱레그스' 포스터 출처 : 네이버 영화


가을의 공포!
악이 도사리고 있을 때, 레드 룸스, 롱레그스 등등

풍성한 개봉 예정작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선선해진 날씨에 맞춰
영화관 데이트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리뷰해봄, 봄의아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