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리뷰해봄/게임소식 공유해봄

2024년 롤 동물특공대 추가 스킨 소식 공유해봄.

봄의아이 2024. 6. 26. 12:39
728x90
반응형

리뷰해봄, 봄의아이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공유드렸던
일러스트 및 인게임에서
빠졌던 챔피언들이 있었죠!

바로, 전투 사자 레오나,
프레스티지 전투 사자 레오나,
전투 늑대 야스오,
전투 곰 일라오이,
태고족 브라이어,
태고족 아트록스의
일러스트가 공개되었습니다!!
 

프레스티지 전투 사자 레오나 일러스트 ❘ 출처 : 리그 오브 레전드 인스타그램


프레스티지 전투 사자 레오나

우선, 프레스티지 전투 사자 레오나부터
살펴보자면 인게임에서는 아쉬웠던 부분들이
일러스트에서는 다르게 보이네요.
역시... 인게임은 크흠...
그래도 일러가 이뻐서 맘에 드는데
베인이랑 카타 같다는 의견도 있더라고요
확실히 레오나 같진 않아요 ㅋㅋㅋㅋ

일러스트처럼 핑크빛만 돌았음 좋았을텐데
인게임은 너무 쨍한 핑크여서 별로였나봐요...
이부분 수정해주세요 라이엇 ㅠㅠ
 

전투 사자 레오나 일러스트 ❘ 출처 : 리그 오브 레전드 인스타그램


전투 사자 레오나

레오나는 서사급 스킨 일러스트도
정말 잘 뽑힌거같아요
프레스티지보다 레오나 느낌도 강하고
레오나 특유의 강인한 느낌이
잘 살아있어서 아주 만족스럽네요 ㅎㅎ
옆에 있는 전투 토끼 미스포츈까지!
봇듀오를 보여주는 듯한 일러네요 ㅋㅋㅋㅋ
 

태고족 아트록스 일러스트 ❘ 출처 : 리그 오브 레전드 인스타그램


태고족 아트록스

그 다음은 태고족 아트록스입니다.
크~ 전설급 다운 포스가 잘 담긴
일러스트가 나온거 같아요 ㅎㅎ

아트록스 유저분들은 물론이고
저도 굉장히 멋지게 나왔다는 생각이 드네요!

빌런다운 웅장함이 잘 드러나있고,
인게임도 아주 잘 나올거같네요 ㅎㅎ
 

태고족 브라이어 일러스트 ❘ 출처 : 리그 오브 레전드 인스타그램


태고족 브라이어

개인적으로 이번 브라이어 일러는
약간 대가리 꽃밭(?)이라는 단어가
가장 먼저 떠올랐을정도로
브라이어의 성격이 잘드러난 일러같아요.

순수한 느낌도 들긴하지만
태고족이라는 부분을 잊으시면 안됩니다!!
다른 스킨들과는 다름 색감을
가지고 있어서 눈에 띄는 부분들이있네요!
과연 인게임은 어떨지 너무 궁금하네요 ㅎㅎ
 

전투 늑대 야스오 일러스트 ❘ 출처 : 리그 오브 레전드 인스타그램


전투 늑대 야스오

건물외벽을 타면서 날렵하게 전투하는
모습의 야스오 일러스트인데
뭔가 살짝 아쉬운 느낌이 드네요...
인게임도 아쉬울듯한 느낌이 드는게
사일러스와 같은 길을 걷는건 아닐런지...

뭔가 다른 스킨들에 비해서 늑대를
알 수 있는 부분이 귀말곤 없다보니
그런 느낌이늘지 않을까 싶기도해요...
(아무래도 발은 잘 안보이니까...)

인게임이라도 깔쌈하게 나오길 바래봅니다...
 

전투 곰 일라오이 일러스트 ❘ 출처 : 리그 오브 레전드 인스타그램


전투 곰 일라오이

무너무너 무너여자!
일라오이가 곰으로 돌아옵니다!
곰의 머리를 들고다니며 전장을
휩슬고 다닐 일라오이의 일러스트입니다.

개인적으로 일라오이 스킨도 살짝
아쉬운 느낌이 들긴하지만,
곰 항아리가 너무 잘 나와서
괜찮은거같기도하고 살짝 애매하네요 ㅠ
색감 때문인가 싶기도하고
저는 그래요 ㅋㅋㅋㅋ

옆에 야스오가 보이는걸로 보아
이전 전투 박쥐 베인, 전투 늑대 야스오
이 아쉬웠던 스킨들을 담당하는건
아닐런지 모르겠네요...
인게임은 잘 나오길 기대해보겠습니다!!
 

2024 동물특공대 단체 일러스트 ❘ 출처 : 리그 오브 레전드 인스타그램


이렇게 추가로 공개된 스킨들의
일러스트를 살펴보았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스킨이 가장 기대되시나요?

저는 당연히 레오나 스킨이요 ㅠㅠ
얼른 인게임이 공개됐으면 좋겠어요...

1차로 일러스트가 공개되었던
스킨들은 인게임까지 공개되었으니,
한번 확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2024 동물특공대 단체 일러스트 ❘ 출처 : 리그 오브 레전드 인스타그램


아, 프레스티지 사이버고양이 유미와
전투 사자 레오나는
각각 패스 토큰 2,000개로 획득이 가능하고,
신화변형 제독 전투 토끼 미스 포츈은
캡슐에서 획득 하실 수 있다고 하니
행운의 여신이 여러분에게 따르길 바래봅니다.

지금까지 롤 2024 동물특공대
추가로 공개된 신스킨 일러스트 공유해드렸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리고,
리뷰해봄, 봄의아이였습니다!!

반응형